카테고리 없음

[상품리뷰] 송염치약 신버전! 송천염 치약

$%#@ 2023. 9. 14. 00:30

 

[상품리뷰] 흔하지 않는 송천염 치약 

 

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치약에 진심일까? 나도 그동안 사용한 치약은 마트에서 그때 그때 세일하는 치약들이었다. 뭐 구태여 큰 차이도 잘 모르겠고, 그냥 양많고 싸면  최고라고 생각했었다.

 

그러다가 우연히 송염치약이라는 것을 써보게 되었다. 이름 그대로 소나무향과 소금맛이 나는 치약이었는데, 이유를 알 순 없지만, 죽염 치약은 그다지 나에게 맞지 않았지만, 이 송염치약은 꽤나 나에게 잘 맞았다. 얼마나 좋았는지 사진도 찍어두고 다음에도 이 제품을 사야겠다고 생각을 했었다. 

 

집에 있던거를 다 써 갈 즈음에 티비에 이 송염치약이 나온 것이다. 내용은 기억이 나지 않는데, 뭐 여하튼 안 좋은 성분으로 더이상 제품생산은 되지 않는다고 했다. 쓰고 있는 치약도 회수해간다고 했는지 까지는 기억 나지는 않지만, 여하튼 더이상 구할 수가 없게 되었다.

 

와, 얼마만에 찾은 나에게 딱 맞는 치약인데 이걸 더 살수가 없다고? 그러고 나서는 또 다시 치약 유목민 생활을 계속하며 이런 저런 치약을 쓰던 몇 년 뒤, 우연히 송염치약 검색하면서, 이거와 비슷한 거는 없을까 하고 찾아보니, 이름도 비슷한 송천염치약이라는 게 있었다. 같은 회사였고, 이름도 한 글자 빼고는 똑같고, 소나무향과 소금맛이라면 거의 비슷하겠다는 생각을 해서 구입을 했다.

 

역시, 비슷한 바로 그 느낌이 났다. 그러부터, 지금까지, 계속 이 치약과 센소다인을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다. 잇몸이 좋지 않다고 하니 친구가 센소다인 써보라고 해서, 두 가지를 번갈아 가면서 쓰고 있다.

 

쓰고 나면 아주 가뿐하고 화한 느낌이 난다. 아마도 없어지지 않는 이상 이 제품을 계속 꾸준히 사용할 것 같다.